여행/경기도 둘러보기

코스모스 지고 유채꽃이 만발했네요

렌즈로 보는 세상 2011. 10. 23. 23:41

 

구리한강시민공원에 코스모스가 피었다는 소문은 오래 전에 들었는데

마음은 벌써 가있었지만 몸은 이제야 다녀왔네요.

 

그렇게 흐드러지게 아름답다 던 코스모스는 지기 시작했고

나처럼 발걸음 늦은 사람들은 느리게 가을 꽃밭을 걷네요.

 

나도 느리게 그 꽃밭 걸어 끝날 즈음에

이제 다시 화사해지는 꽃들이 활짝 웃네요.

 

누가 유채꽃이 가을에도 핀다는 생각을 했을까요?

그 생각따라 사람들이 또 웃을 수 있는 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코스모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해인

 

몸달아

기다리다

피어오른 숨결

 

오시리라 믿었더니

오시리라 믿었더니

 

눈물로 무늬진

연분홍 옷고름

 

남겨 주신 노래는

아직도

맑은 이슬

 

뜨거운 그 말씀

재가 되겐 할 수 없어

 

곱게 머리 빗고

고개 숙이면

 

바람 부는

가을 길

노을이 탄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벗님 여러분들 제가 요즈음 이사를 해야해서 댓글은 달 수 없어 죄송합니다.

벗님들 방을 방문해서도 뷰만 찍고 올께요.